먹꼬또먹꼬

신제주 복어요리 도민맛집 대도식당 재방문 후기 본문

맛집을 찾아서/제주도(제주시,서귀포시) 맛집

신제주 복어요리 도민맛집 대도식당 재방문 후기

먹꼬 2021. 5. 29. 16:49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 
출처: https://food-map.tistory.com/13 [먹꼬또먹꼬]

에 이어서 오늘도 복어요리가 먹고싶어서 대도식당에 또 갔다왔어요 ㅎㅎ 

2021.05 기준 메뉴판

오늘은 대도특선 A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복찜 + 복김치 이렇게 선택했습니다. 

대도특선 반찬구성은 이렇구요!

복찜

그냥 지리 메뉴와 다르게 이렇게 복찜을 주십니다! 

아구대신 복어가 들어가있는 아구찜맛이예요 ㅎㅎ 

복어살이 탱탱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2인이서 먹기에 적당했어요! 

복김치 

드디어 나온 복김치!!!

매일 복지리만 먹어봤고 복김치는 처음!

복김치는 뭔가, 김치국 얼큰한 버젼? 

술먹고 다음날 먹으면 해장될 것 같은 느낌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복지리가 더 나은 것 같아요ㅠㅠ

복찜도 매콤한데, 국물까지 매콤한걸 먹으니 

좀 그렇더라구요ㅠㅠㅠㅠㅠ

근데 맛은 있어요ㅠㅠㅠㅠ 그냥 제 개인적인 취향이니 참고! 

 

시원하고 담백한 걸 좋아하는 분 → 복지리

칼칼하고 시원한 걸 좋아하는 분 → 김치복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