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꼬또먹꼬

제주 드림타워 그랜드하얏트 카페8 솔직후기(할인방법) 본문

맛집을 찾아서/제주도(제주시,서귀포시) 맛집

제주 드림타워 그랜드하얏트 카페8 솔직후기(할인방법)

먹꼬 2022. 1. 10. 00:04

작년 연말, 분위기를 내고 싶어서 
그랜드하얏트 카페8에 저녁먹고 왔어요! 

예약은 네이버 예약도 가능했고, 전화예약도 가능했습니다. 

http://naver.me/xevcw0ET

 

제주 드림타워 카페 8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 · 블로그리뷰 80

m.place.naver.com

다만 창가자리는 이미 예약이 차버려서 홀 쪽으로 앉았는데, 

야경을 보기에는 조금 불편해서 아쉽긴했어요! 

 

창가쪽으로 앉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창가 뷰가 너무너무 예뻐요! (특히 저녁 야경)

 

매뉴는 피자, 소고기뽈찜, 뇨끼, 봉골레 이렇게 주문했어요! 

생맥주

연말에는 맥주가 빠질 수 없죠! 

근데 이 생맥주 330ml한잔에 만원임ㅋㅋㅋ엄청 비싸요
근데 돈이 안아까울 정도로 존맛 ㅠㅠ 홀짝홀짝 아껴마셨습니다. 

소고기 뽈찜

메뉴에 소고기뽈찜이 있어서 주문했는데
고기가 정말 너무 너무 부드러웠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는 말이 정말 어울리더라구요! 


근데 장조림맛임..ㅋㅋㅋ 크게 기대 안하셔도 됩니다. 

어른들은 좋아하시면서도, 장조림을 이 돈주고 왜 사먹냐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

살라미피자

대 강추 살라미피자! 

저 하얀 치즈가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제주해물피자

살라미피자랑 제주해물피자 2개 시켰는데
살라미가 더 맛있음!!살라미 드세용
피자는 생각보다 가성비 있음!

저녁에 딱 야경에 피맥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봉골레

봉골레 솔직히 존맛
기대안했는데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봉골레 두번 드세요! 

다른 봉골레 집은 국물 흥건하게 나오는 곳도 많은데 

여긴 국물은 없는데 정말 바지락 감칠맛이 정말 잘 느껴집니다.

사진보면서도 다시 먹고싶네요ㅠㅠ 

뇨끼

뇨끼도 맛있긴한데
구성이 단조롭달까...너무 뇨끼만 있어서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꾸덕꾸덕하고 맥주안주로는 최고였습니다! 

다른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뇨끼보다는 훨씬 고급진 맛이였어요! 

뇨끼도 사진보니 다시 먹고싶네요ㅠㅠ


저의 종합적인 후기를 정리하면 
카페8에서 맛있고 추천할만한 메뉴는 

파스타&피자가 맛있었습니다! 

옆테이블 보니까 코스요리로 시키면
쉐프가 직접 나와서 설명해주던데...
다음 기념일에 방문해보고싶어요!!

 

아 그리고 도민할인 10% 가능하니

제주도민분들은 계산할때 도민할인 해달라고 하면 해줍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