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꼬 2022. 5. 17. 09:00

안동에 유명한 사과빵이

제주도에도 드디어 상륙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프랑제리 베이커리이고

서귀포 중문 켄싱턴리조트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배달의 민족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중문 근처에 있는 분들은 배달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https://place.map.kakao.com/1671698321

 

프랑제리 켄싱턴리조트 중문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29 (색달동 2822-5)

place.map.kakao.com

켄싱턴 리조트로 의심없이 들어가시면 됩니다ㅎㅎ

저도 들어가면서 여기맞나? 했어요 

켄싱턴리조트 프론트에서 베이커리까지 같이 관리하고 계셨습니다

프랑제리 몰랐는데

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바게트 샌드위치같은건 이미 품절이라 구경도 못했습니다ㅠㅠ 

딸기타르트, 앙버터 전부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ㅠㅠ

다음에 오게 된다면 바게트 샌드위치도 꼭 먹어볼 예정입니다 ㅠㅠ 

프랑제리 사과빵 이렇게 사과박스에 

6개짜리 선물용으로도 파는데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ㅠㅠ 사과상자라니

얼핏보면 진짠줄 알겠어요ㅠㅠㅠㅠ

단품은 1개에 3900원이였습니다. 

많이 필요없는분들은 단품으로! 

저는 맛만 궁금해서 1개만 구매했어요!!!

진짜 사과처럼 포장된게 볼수록 귀여워용ㅠㅠ

켄싱턴리조트 앞에 있는

분수대에서 사진 하나 찰칵!!! 

사과빵 포토존으로 딱인것같아요 ㅋㅋㅋ 

크기는 손바닥보다 좀 작은 크기구요!

촉감은 푹신푹신한 빵이였습니다. 

위에 가운에 꼭지는 빼빼로 재질이엿어요

안에는 이렇게 사과쨈이 들어가있는데

맛은 전체적으로 사과맛 달콤달콤한 느낌입니다ㅎㅎ

와 존맛탱! 은 아니지만 커피랑 먹으니까 먹을만하더라구요

 

사과박스랑 빵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선물용으로 너무 제격인 것 같아요 ㅎㅎ 

 

사과하고 싶은 사람한테 사과의 의미로 줘도

너무 좋을 것 같구 ㅋㅋㅋ 

사과할 일이 안생기면 좋겠지만 만약 생기게된다면

저는 다시 사과빵을 사러 올 예정입니다 ㅎㅎㅎ 

 

제주중문근처 베이커리를 찾으시는 분들은

제주 프랑제리베 사과빵을 한번 쯤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