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꼬또먹꼬

제주 분위기 좋은 제주 한우 오마카세 우마담 풍하 솔직후기 본문

맛집을 찾아서/제주도(제주시,서귀포시) 맛집

제주 분위기 좋은 제주 한우 오마카세 우마담 풍하 솔직후기

먹꼬 2021. 3. 14. 23:08

제주 한우 오마카페 전문점 우마담 풍하

주소 : 제주 제주시 노형13길 7

전화번호 : 070-7776-8318

영업시간 : 17:00-23:00 

(오후 5시, 7시, 9시 예약가능)

http://naver.me/FgiOs3sX

 

네이버 지도

우마담 풍하

map.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우마담 풍하에 다녀왔습니다!!! 

고급진 외관모습!

SINCE 2019 인거 보니 2019년에 오픈한 곳 같아요!

 

2021.02.27 기준 메뉴판

여기는 단일메뉴 한우 오마카세가 유일합니다!

시그니쳐 메뉴 1인당 80,000원 입니다

좌석은 이렇게 bar형식 테이블이고

2인 기준 4~5팀 정도 들어갈 수 있어요

이렇게 한 화로를 반으로 나눠서

양옆팀 고기를 한꺼번에 구워주는 형태더라구요

직원 1명이 2테이블을 응대하는 형식이였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하우스와인 한잔 시켰어요!

하우스 와인 8,000원

맛은 그냥 무난하게 적당히 드라이하고 스윗한?

무튼 무난한 와인이였어요ㅎㅎ

우마담 풍하 시그니처 코스

토마토 카프리제

첫번째로 나온 메뉴는 카프리제 였어요

무난무난 맛있었어요

 

육회

두번째로 제가 가기전에 기대했던

육회 맛있는 머스타드가 곁들어졌는데, 

되게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계란찜

그리고 나온 계란찜~

색깔이 너무너무 이쁘죠

맛은 일식 계란찜 맛이예요 달짝지근한?

 

2인분 시그니처 코스 양입니다!

등심, 부채, 살치, 안심 등 소고기 맛있는 대표부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화로에 이렇게 구워주시고

 

이렇게 구워주신답니다

별도로 굽기는 요청 안했는데, 

미듐~미듐레어 정도로 구워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다른 굽기를 원하시면 굽기전에 요청해야될 것 같아요

 

맛있는 등심~!

파래김

그리고 특이하게 고기에 싸먹을 수 있는

파래김이랑 청어알? 같은게 나왔는데 

되게 별미였어요 

김 식감은 뭔가 오징어와 김을 섞어서 말린걸 먹는맛? 

 

간장 쌀국수

그리고 중간에 간장쌀국수가 나오더라구요

간장국수는 먹어봤어요 간장쌀국수는 처음ㅋㅋ 

메쉬감자와 소고기

그리고 부채살을 구워줄때는 메쉬감자를 주셨는데

메쉬감자가 진짜 맛있었어요

식빵햄버거 떡갈비

그리고 나온 떡갈비 햄버거? 

진짜 햄버거맛ㅋㅋ

그리고 

나온 식사! 한국인은 밥으로 마무리 해야죠~!

소고기 김치찌개

그리고 고기메뉴가 마무리로 나온 소고기 김치찌개!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먹어봤어도 ㅋㅋ 소고기는 처음..

뭐 맛은 큰 차이 없었어요 ㅋㅋ

(김치찌개에 왜 돼지고기를 쓰는 지 알 것 같았)

 

차라리 차돌박이 된장찌개,소고기 무국, 미역국

이런 흔히 소고기가 들어간 요리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

그리고 돌솥밥을 기대한건 저의 욕심일까요

그냥 흰 쌀밥에 김치찌개라니,,,ㅠㅠ 좀 아쉬웠어요

 

우유맛 푸딩

이렇게 디저트를 마지막으로

시그니처 코스가 마무리 되었어요

 

<마무리 총평>

솔직히 양은 가격대비

충분한 것 같지는 않았어요

고기 상태는 너무 좋았는데 

그에 비해서 직원 굽는 실력은 그냥 그런느낌?

(중간에 래스팅 하는줄 알았는데

다시 굽길래 왜 그러냐 물어보니 

다 안익은것 같아서 다시 굽는다고 하기길래...) 

 

하지만

분위기는 정말 좋아서 

기념일이나 생일 같은 기념일이나

데이트 코스로 괜찮을 것 같아요~~

 

특별한 날 색다른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