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꼬또먹꼬

전주한옥마을 호텔 MH호텔 객리단길점 숙박후기 본문

여행 Life/국내 호텔후기

전주한옥마을 호텔 MH호텔 객리단길점 숙박후기

먹꼬 2022. 3. 18. 11:32

전주한옥마을 숙소는 대부분
한옥 게스트하우스가 많았지만
가격에 비해 온돌방이라 불편한점이 많을 것 같아
가성비가 좋은 숙소를 찾다가
엠에이치호텔을 찾게 되었다.

*예약 연락처 : 010-2547-3541
http://naver.me/FmgVlPd0

 

엠에이치호텔 객리단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 · 블로그리뷰 77

m.place.naver.com

호텔은 신관, 별관으로 나뉘어져 있다고 하는데
나는 신관으로 예약했다.

나는 회사 출장으로 방문해서
현장에서 결제해야하는 상황이라
전화로 예약을 했고, 룸당 만원 예약금을 받았음.
예약금은 현장에서 현금으로 바로 돌려주심!

호텔 로비에는 간단한 프린터, 제빙기 등이 구비

가격표는 위와 같고
나는 신관 디럭스 6만원짜리 방인데,
1인 출장객이라 1만원 할인을 받아
5만원에 숙박했다

객실로 가는 복도 신관이라 그런지 깔끔!

나는 201호을 배정받았는데
사장님이 욕조가 있는 방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다고 했다
근데 룸컨디션 무엇! 기대이상으로 좋았다 ㅠㅠ

이렇게 스타일러도 있음!
방 들어오자마자 겉옷 전부 스타일러로 직행
너무좋음

입실 시 카운터 요청하면 간단 세면도구 주시니
필요하신분은 요청하세요!

세면도구 키트

칫솔 안챙겨왔는데 천만다행ㅎㅎ

공기청정기도 있다니 ㅠㅠ 개꿀

욕실도 깔끔!
욕조에서 피로 싹 풀었음ㅋㅋㅋ

수건도 넉넉

안에는 기본 생수 3병!

화장대는 라이트 화장대라
셀카 겁나 잘나옵니다!

1인여행객, 1인 출장오시는 분들은
1만원 할인이 있어서
전주 가실분들은 강추구요
룸컨디션도 좋아서 2인이상 방문하시더라도
전 강추합니다!

근처에 맛집도 많아서 이동하기도 수월했어요

#MH호텔 객리단길점
#전주한옥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