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꼬또먹꼬

서울 신림동 WD호텔 숙박후기 본문

여행 Life/국내 호텔후기

서울 신림동 WD호텔 숙박후기

먹꼬 2022. 8. 10. 09:00

서울 신림동쪽 출장갈일이 생겨 WD호텔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숙소 근처 적당한 먹자골목도 있어서 저녁메뉴 선정하기에는 선택지가 비교적 많았지만

엄청 놀기좋은 동네는 아니였어요. 

https://naver.me/5izBB4Gg

 

WD 호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 · 블로그리뷰 47

m.place.naver.com

저는 호텔스닷컴을 통해서 현장결제로 예약을 했는데, 

호텔 카운터 가격을 보니... 카운터 정찰가격보다 비싼 가격으로 예약을 했더라구요^^...

WD호텔 가실분들은 직접 호텔로 전화해서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WD호텔 디럭스더블룸을 이용하였습니다. 

디럭스 더블룸

객실은 전체적으로 우드컨셉이였고, 간접조명이 있어서 은은한 느낌이였어요 

욕실은 샤워부스가 따로 있어서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욕실 크기도 꽤 넓었습니다. 

이렇게 화장대도 있는데 조명이 밝지는 않아서 책읽거나 하기에는 불편했어요 

옷장안에 샤워가운도 있었는데 저는 입지는 않았어요 

생수 2병 기본 제공이구요 냉장고 묵은때 없이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었습니다. 

기본 어메니티는 객실에 있었습니다.

출장객들은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WD호텔의 최대 단점

스위치가 너무 안눌려져서 불키고 끄는데 좀 힘들었어요 

누르는데 다른게 눌러져서 불이 전부 꺼지기도 하고 그래서

스위치 빼고는 만족스러웠던 객실이였어요 

 

호캉스 느낌보다는 근처에 출장객들에게 좋은 비즈니스호텔이였습니다.

근처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