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꼬또먹꼬

광화문 뉴서울호텔 숙박 솔직후기 본문

여행 Life/국내 호텔후기

광화문 뉴서울호텔 숙박 솔직후기

먹꼬 2022. 5. 9. 09:43

이번에 종로에 출장갈일이 생겨 

청계천 근처 가성비 좋은 비즈니스호텔 뉴서울호텔을 2박을 하게되어 

솔직한 후기를 작성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14562562

 

뉴서울호텔

서울 중구 세종대로22길 16 (태평로1가 29-1)

place.map.kakao.com

뉴서울호텔~ 위치가 청계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여기저기 이동하기에는 위치가 정말 딱이였어요! 

 

저는 스탠다드더블룸 2박 조식까지 신청을 하였고 

금액은 1박당 65,000원정도로 결제했어요! 

조식포함 가격이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스탠다드 더블룸 내부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오래된 느낌이긴하지만 깔끔하고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샤워가운, 슬리퍼, 미니 금고 있구요 

현관 옆에 미니 냉장고, 커피포트가 조그만하게 있습니다. 

화장실은 욕조가 있는 방이였습니다. 

화장실이 좀 많이 낡은 느낌이였어요

어메니티는 그냥 기본적인 것들이 나옵니다., 

밖 전경은 그냥 시티뷰 

잠만 잘거라 딱히 뷰는 신경안씀 

뉴서울호텔은 조식을 1층 카페에서 브런치세트를 줍니다

날마다 조금씩 번갈아가면서 나온다고 하는데 저는 2박 전부 프렌치SET가 나왔어요! 

조식으로 먹은 프렌치 세트 인데

저는 브런치를 원래 좋아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샐러드도 싱싱하고, 토스트도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에 아메리카도 한잔 줍니다! 최고


총평 

 

가격 : ★★★★★

위치 : ★★★★★

시설 : ★★★☆☆

재방문의사 : 있음